삼쩜삼 환급은 최근 5년간 낸 세금 중 미수령 환급금을 돌려주는 것입니다. 어떤 분은 치킨 7마리 값을 받았다는 분도 계시고 아래의 사진을 보면 거의 100만원에 육박하는 분도 있습니다.

처음에 광고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홈택스와 연계하여 돈을 돌려주더군요. 어차피 최근 5년것 까지만 환급이 가능하니 지나간건 이미 국고로 환수된 상태입니다. 시간 괜찮으신 분들은 무료니까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삼쩜삼 환급

삼쩜삼 환급은?

삼쩜삼은 AI 세무회계 플랫폼으로 최근 5년간 발생한 미수령 환급금을 조회를 하여 돌려주는 온라인 서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약 78만 명이 총 1,905억 정도 환급을 받았다고 합니다.

세금환금액 조회는?

홈페이지 접속 후 위와 같이 휴대폰 번호 입력란이 있습니다. 입력 후 환급액 조회하기를 눌러주도록 합니다.

개인정보 입력

환급액 조회하기-> 카카오계정으로 계속하기 -> 카카오 로그인 차례대로 진행을 합니다.

카카오톡 사용자라면 대부분 계정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비밀번호를 잘 모르겠다면 화면 아래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세요. 

로그인을 완료 후 자동으로 본인 휴대폰, 주민등록번호 앞자리가 나옵니다. 그리고 뒷자리를 입력 후 화면을 아래로 내려봅니다. 

신청하기

홈페이지 열기 후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 어렵지 않게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미환급금이 0원일수도 있는데 무료니까 일단 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와 같이 세금을 많이 냈다면 미수령 환급금을 이렇게나 많이 받을 수도 있습니다. 최근 5년까지만 가능하니 최대한 빨리 해보시는게 좋습니다.